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권상우 근육 만들기' 화제…"한번 따라해 보세요"

최종수정 2014.08.07 09:58 기사입력 2014.08.07 09:58

댓글쓰기

권상우 근육(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권상우 근육(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권상우 근육 만들기' 화제…"한번 따라해 보세요"

배우 권상우의 조각 같은 근육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드라마 ‘유혹’에 출연 중인 배우 권상우와 최지우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인터뷰 도중 권상우의 근육이 잠깐 드러났다.

권상우의 근육이 화제를 모으자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권상우 근육 만들기'라는 제목으로 운동법을 공개했다.

'권상우 근육 만들기'는 월, 수, 금요일에는 스트레칭 5분, 걷기 30분, 스쿼트 5세트 30번, 크런치 3세트 50번, 레그레이즈 6세트 20번, 화, 목, 토요일은 팔굽혀펴기 7세트 30번, 크런치 3세트 50번, 레그레이즈 6세트 20번, 원암(한팔)덤벨 7세트 12번으로 구성돼 있다.
권상우 근육(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권상우 근육(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날 방송에서 리포터는 권상우에게 “아내 손태영의 둘째 임신 소식 정말 축하드린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에 권상우는 팔근육을 드러내며 “세상을 다 가진 남자가 된 기분”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한 권상우는 데뷔 초부터 식스팩을 장착한 완벽 몸매로 주목받았다. 우리나라에 '몸짱 열풍'을 불러일으킨 '1세대 몸짱'으로 불린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권상우 근육 손태영 둘째 임신, 방송 보다가 헉했음" "권상우 근육 손태영 둘째 임신, 1세대 몸짱답다" "권상우 근육 손태영 둘째 임신, 요즘 단기 속성 근육 만든 아이돌들하고는 차원이 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