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세영에 갓세븐 "팬이다" 우영 "멱살 잡을것" 버럭

최종수정 2014.08.02 17:57 기사입력 2014.08.02 17:57

댓글쓰기

갓세븐 박세영에 호감 표시. 우영 버럭(사진:MBC '우리 결혼 했어요' 캡처)

갓세븐 박세영에 호감 표시. 우영 버럭(사진:MBC '우리 결혼 했어요'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세영에 갓세븐 "팬이다" 우영 "멱살 잡을것" 버럭

아이돌 그룹 갓세븐 멤버들이 선배 2PM 멤버 우영의 가상 아내 박세영에게 호감을 보였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집이 없어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실을 임시 거처로 마련한 우영과 박세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연습실에 등장한 갓세븐 멤버들은 박세영 옆자리에 찰싹 붙어앉거나 "팬이다"라고 말하는 등 호감을 보였다.

또 손을 못 잡는 우영을 가리키며 "우린 바로 잡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우영은 "손 잡으면 난 너희 멱살을 잡을 것"이라고 발끈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리결혼했어요 우영 박세영, 정말 귀엽네" "우리결혼했어요 우영, 질투쟁이" "우리결혼했어요 우영 박세영, 박세영을 지켜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