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두석 장성군수, 농업정책 발굴행보 시작

최종수정 2014.08.02 14:46 기사입력 2014.08.02 14:46

댓글쓰기

" 광주 서부 농산물 도매시장 찾아 유통실태 파악...우수 농산물 생산 당부 "

유두석 장성군수가  광주 서부 농산물 도매시장을 찾아 군에서 생산돼 출하 중인 농산물의 유통실태를 점검했다.

유두석 장성군수가 광주 서부 농산물 도매시장을 찾아 군에서 생산돼 출하 중인 농산물의 유통실태를 점검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유두석 장성군수가 광주 서부 농산물 도매시장을 찾아 군에서 생산돼 출하 중인 농산물의 유통실태를 점검하는 등 군을 풍요로운 녹색농촌으로 육성하기 위한 행보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현장방문은 농산물의 동시출하 및 공판장 출하의 문제점을 파악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농산물 유통구조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됐다.

군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현황을 파악해 군 농업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안정적인 농산물 생산기반 구축, 농업 경쟁력 확보 등을 위한 지원을 적극 추진하여 여러 가지 여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유 군수는 “장성군의 우수 농산물이 전국 동시출하 등의 이유로 제 값을 받지 못하는 것이 매우 안타깝다”며“농산물 유통 구조 및 판로개척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농산물 도매시장에서 진원농협 복숭아작목반, 황룡농협 포도공선출하회, 남면 남록토마토영농조합법인, 삼서농협 포도회원 등 30여명의 농업인을 만나 최고 품질의 농산물 생산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