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주항공 승무원이 뽑은 동남아 '힙 플레이스'는?

최종수정 2014.07.30 09:24 기사입력 2014.07.30 09:2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추천하는 홍콩·방콕·마닐라 자유여행의 '힙 플레이스(Hip place)'는 어디일까.

제주항공은 객실승무원들이 직접 정리한 홍콩, 방콕, 마닐라 자유여행 가이드북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자유여행 가이드북은 제주항공 승무원들이 직접 체험한 홍콩, 방콕, 마닐라의 먹을거리와 쇼핑아이템은 물론 대중교통 이용방법 등 다양한 필수정보를 10쪽 분량의 소책자에 담았다.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인천발 홍콩, 방콕, 마닐라 행 기내에서 원하는 탑승객(편당 30명 이내)에게 이 책자를 나눠준다.

또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30일부터 8월5일까지 국제선과 국내선 기내에서 여행에 유용한 경품을 기내 이벤트를 통해 선물한다.
제주항공 국제선에서는 기내 게임을 통해 물병 등을 넣을 수 있는 쿨링백을 선물한다.

김포발 제주행 기내에서는 넥슨컴퓨터박물관 어린이입장권과 미니노트를 선물한다. 해당 선물은 각 편당 10명 내외로 나눠주며, 해당편의 사정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항공편이 있을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