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JW중외그룹, 필리핀에 지사 설립…첫 해외법인

최종수정 2014.07.23 10:33 기사입력 2014.07.23 10:3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JW중외그룹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JW홀딩스(대표 이경하)는 필리핀 마닐라 파시그 시티(Pasig City)에서 현지법인 ‘JW Healthcare Philippines’ 개소식을 열고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현지기업과 제휴를 통해 영업을 하던 JW홀딩스가 해외법인을 직접 세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필리핀 현지법인은 투자계획과 수립, 의약품 수출을 위한 제품등록이나 인허가, 마케팅이나 영업 등을 맡는다.

JW홀딩스는 오는 10월 3챔버 영양수액인 콤비플렉스 리피드을 시작으로 항생제 프리페넴, 포스페넴 등 주력 품목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메트로 마닐라, 루존 지역의 의료기관 공략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JW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필리핀 현지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 진출에 가속도를 낼 것”이라며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15년 매출 200만불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리핀은 인구 1억명의 거대 시장으로 지난해 경제성장률이 7.2%에 달해 제약시장이 급성장할 것으로 꼽히는 국가 중 하나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