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채영 위암 말기로 위독, 남편·연예인들 "단 1분이라도 기도해주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채영이 위암 말기로 투병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정준하 트위터)

유채영이 위암 말기로 투병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정준하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채영 위암 말기로 위독, 남편·연예인들 "단 1분이라도 기도해주세요"

가수 겸 배우 유채영이 위암 말기로 위독한 상태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변의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21일 가요계에 따르면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건강검진에서 위암 말기 판정을 받았으며, 이에 같은 달 신촌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지만 현재 위독한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채영은 수술 후 항암 치료를 계속 받아 왔고 유채영의 가족들은 현재 그녀의 곁을 지키며 상태가 호전되기만을 바라고 있으며 팬들 역시 그녀가 다시 건강을 찾기를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다.

이에 유채영의 남편 김주환 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채영이의 병세가 위중하다"면서 "채영이는 활동하는 동안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줬다. 채영이를 아는 분들은 기사를 본 뒤 꼭 기도해 주길 바란다"고 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이같은 그녀의 안타까운 소식에 연예인 동료들도 잇따라 나서 유채영을 위한 기도를 부탁했다.

22일 정준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저를 위해 항상 마음써주시는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밤은 우리 유채영씨를 위해서 단 1분이라도 꼭 기도해주세요. 부탁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방송인 김미연 역시 전날 밤 자신의 트위터에 "기도해 주세요…우리 채영 언니 버텨낼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제발 도와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김창렬도 2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채영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친구로서 해줄게 없어 미안하네요..."라며 안타까운 심정을 전했다.

한편 유채영은 지난달 말까지 MBC 표준FM라디오 '좋은 주말 김경식, 유채영입니다'를 진행해오다 건강상의 이유로 최근 하차했다.

유채영 위암 말기 소식에 네티즌은 "유채영 위암 말기, 너무 슬퍼요" "유채영 위암 말기, 유쾌한 모습 이제는 못보는 건가" "유채영 위암 말기, 눈물나네" "유채영 위암 말기, 얼른 일어나요 기도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