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이슬 "남자친구 양상국 이용한다는 오해에 속상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천이슬이 개그맨 양상국과 관련한 오해에 대해 심경을 토로했다.(사진: KBS2 '해피투게더3' 캡처)

배우 천이슬이 개그맨 양상국과 관련한 오해에 대해 심경을 토로했다.(사진: KBS2 '해피투게더3'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천이슬 "남자친구 양상국 이용한다는 오해에 속상하다"

배우 천이슬이 남자친구 개그맨 양상국과 관련된 오해에 대해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천이슬은 "포털사이트에 연관검색어로 뜬 '천이슬 양상국 이용' 검색어를 지우고 싶다"고 밝혔다.

양상국의 유명세를 이용한다는 오해에 대해 천이슬은 "사람들이 내 직업을 양상국 여자친구라고 한다. 배우로 활동 중인데 속상하다"고 말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가수 레이디제인은 "헤어져도 오해가 계속되는 경우도 있다"며 천이슬을 위로했다. 레이디제인 역시 과거 헤어진 래퍼 사이먼디의 여자친구로 오해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천이슬은 MC들로부터 "'진짜 양상국과 사귀냐' 질문을 많이 받지 않느냐, 진짜 사귀는 이유가 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천이슬은 "매력이 정말 많다. 특히 반전 매력을 갖고 있다. 나쁜 남자 같지만 남자다움이 있다. 지혜로운 면도 있다"고 자랑했다.

천이슬 연관검색어 소식에 네티즌은 "천이슬 연관검색어, 진짜 속상했겠다" ""천이슬 연관검색어, 연관검색어 지워주세요" ""천이슬 연관검색어, 그래도 아니라니까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