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식사하셨어요' 김민정 "몸매 관리 위해 하루 8시간씩 등산"

최종수정 2014.07.20 09:18 기사입력 2014.07.20 09:18

댓글쓰기

배우 김민정이 평소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SBS '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

배우 김민정이 평소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SBS '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식사하셨어요' 김민정 "몸매 관리 위해 하루 8시간씩 등산"

배우 김민정이 평소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에는 김민정이 출연해 MC 이영자, 임지호와 경상남도 거창으로 여름 여행을 떠났다.

이날 김민정은 장어 보양식을 쉴 새 없이 먹으며 식탐을 자랑했다. 이영자는 "어쩜 이렇게 잘 먹냐. 정말 다이어트를 안 하는 것 같다. 그런데 이렇게 날씬하냐"라고 말하며 김민정의 몸매를 부러워했다.

그러자 김민정은 "일을 안 할 땐 하루 8시간30분씩 등산을 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쉬지 않고 밥을 먹던 김민정은 "이 음식은 정말 좋아하는 남자와 손끝 스쳤을 때 전기 오는 느낌이다"라고 독특한 맛 평가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하셨어요' 김민정 출연 편을 본 네티즌은 "식사하셨어요 김민정, 먹방계 새로운 여신이다" "식사하셨어요 김민정, 이 무더위에 나도 장어라도 먹어야겠어" "식사하셨어요 김민정, 여배우가 털털하니 잘 먹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