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중견ㆍ중소기업계에 따르면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주부 기자단을 모집하고 있다.
20명을 선발하는 이번 굽맘기자단 1기는 8월부터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27일까지 굽네치킨 홈페이지(http://www.goobne.co.k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oobne), 블로그(http://blog.naver.com/goobne94)에서 지원할 수 있다.
락앤락 도 제품평가부터 홈쇼핑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까지 기업 전반에 참여하는 소비자 평가단 ‘락앤락 프로슈머’를 운영하고 있다. 락액락 프로슈머는 매월 락앤락 제품을 사용해 본 후 장·단점을 분석하고, 신제품 기획·출시 전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하는 소비자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또 자사?타사 홈쇼핑 모니터링 및 제품 아이디어 미션 등도 수행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주부들의 제품 기획·개발, 마케팅 활동 참여는 브랜드 파워를 지속시키는 중요한 고객 소통의 수단"이라며 "주부 평가단 마케팅은 입소문 채널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얻는 창고로도 활용할 수 있어 기업에게도 득이되는 마케팅"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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