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 부스의 경우 전체적으로 알로앤루의 땡스쿨(Thankscool)콘셉트가 메인으로 보여지며, 하우스 모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는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알로앤루의 내년 봄·여름 신상품들이 소개됐다. 올해는 지난 전시대비 상담건수가 30% 이상 증가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이탈리아 지역을 관리하는 에이전트들과 실제적인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다.
한편 79회를 맞은 '쁘띠 빔보(Pitti Bimbo)'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개최되는 국제적 아동복 박람회로 매회 총 450개 업체, 300여 개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와 150여 개의 해외 브랜드가 참가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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