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죠앤 오빠' 이승현, 중국 스타 치웨이와 열애 '브라질 데이트 포착'

최종수정 2014.06.19 17:43 기사입력 2014.06.19 17:43

댓글쓰기

▲그룹 테이크 출신의 이승현과 중국 배우 치웨이가 열애 중이다. (사진: 치웨이 웨이보)

▲그룹 테이크 출신의 이승현과 중국 배우 치웨이가 열애 중이다. (사진: 치웨이 웨이보)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죠앤 오빠' 이승현, 중국 스타 치웨이와 열애 '브라질 데이트 포착'

가수 죠앤의 친오빠, 그룹 테이크 출신 이승현과 중국 배우 겸 가수 치웨이가 열애 중이다.
18일 중국의 한 언론매체는 이승현과 치웨이가 지난 15일 브라질 월드컵에서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고 보도했다. 현지 매체에 의해 포착된 사진에는 두 사람이 관중석에서 백허그를 나누고 입을 맞추는 등 스킨십을 서슴지 않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에 치웨이는 19일 자신의 웨이보에 "제가 말했었죠. 저의 반쪽을 만나게 된다면 그의 뺨을 때리고 '이렇게 오랫동안 어디를 갔다 온거야?'라고 물을 거라고요. 약속은 반드시 지켜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치웨이는 이승현의 뺨을 때리는 듯한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현 역시 해당 글을 리트위트하며 "지구 여러 곳을 다닌 것은 너를 찾기 위한 것이었다. 뺨 맞아도 괜찮아. 네가 원한다면 평생 맞아줄게"라는 글을 남겨 애정을 과시했다.
이승현은 그룹 데이크 출신으로 2003년 테이크 1집 앨범 '1story'로 데뷔했다. 현재 중국에서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이승현의 연인 치웨이는 중국의 가수 겸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이승현과 치웨이는 지난해 드라마 '세계상적령일개아'를 촬영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