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케이윌 26日 컴백, '훈남 향기' 가득한 화보 공개

최종수정 2014.06.19 09:36 기사입력 2014.06.19 09:36

댓글쓰기

케이윌(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윌(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가수 케이윌이 '훈남' 향기가 가득 풍기는 앨범화보를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케이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케이윌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케이윌은 화이트 수트와 캐주얼한 니트 차림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케이윌이 오는 26일 컴백한다. 이번 신곡은 평범함 속의 아름다움, 마력적인 보통의 사랑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라며 "케이윌만의 감성과 호소력이 더해져 온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고백송을 선보일 것"이라고 소개했다.
케이윌(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윌(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케이윌의 5번째 미니앨범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더 네임', 올 상반기 최대 히트곡의 '썸'의 프로듀서 '제피', 민연재 등 K POP신 트렌드의 중심에 선 핫한 프로듀서 라인업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있는 케이윌은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촌스럽게 왜 이래'까지 8연타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음원의 제왕'에 등극한 바 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