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은 함익병 이어 김정태까지, 독이 된 예능 출연 "하차 이유 들어보니…"

최종수정 2014.06.11 08:20 기사입력 2014.06.11 08:20

댓글쓰기

▲이은, 함익병(사진:SBS 오마이베이비, 힐링캠프 캡처)

▲이은, 함익병(사진:SBS 오마이베이비, 힐링캠프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은 함익병 독이 된 예능 출연 "하차 이유 들어보니…"

10일 배우 김정태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의사를 밝힌 가운데 가수 샤크라의 이은과 유명 의사 함익병의 하차가 새삼 화제다.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은 얼마전 가족 육아 프로그램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결혼생활과 육아를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이은의 집이 공개되며 그의 부유한 생활이 전파를 탔다. 하지만 얼마 되지 않아 이은의 시아버지가 MBC '시사매거진 2580'의 '회장님 너무합니다'의 당사자로 밝혀져 하차했다.

피부과 의사 함익병은 SBS '자기야 백년 손님'에 출연해 장모님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함익병 역시 한 월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여성 비하 발언으로 논란이 돼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은, 함익병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은 함익병, 그냥 가만히 있엇으면 좋았을걸" "이은 함익병, 예능출연도 조심해야되" "이은 함익병,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