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버스커버스커' 해체? 장범준 새 밴드 구상하고 김형태는 취직 "따로놀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버스커버스커의 리더 장범준

버스커버스커의 리더 장범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버스커버스커' 해체? 장범준 새 밴드 구상하고 김형태는 취직 "따로놀기"

그룹 버스커 버스커의 보컬 장범준이 새 밴드를 구상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오마이스타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장범준이 브래드(드럼)와 김형태(베이스)가 아닌 새로운 밴드 구성을 염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장범준은 최근 몇 달간 CJ E&M과 계약과 관련된 협의를 해왔으며, 기존 소속사 청춘뮤직과 멤버들 사이에서 이견이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오마이스타에 "장범준이 설립하는 회사와 투자, 유통 쪽으로 긍정적으로 협의한 것은 맞다"면서도 "그 형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투자 부분이다 보니 깊이는 알지 못하는 단계"라고 장범준과의 계약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드러냈다. 장범준이 CJ E&M과 손을 잡는다면 사실상 버스커버스커는 해체 수순을 밟게 된다.

지난 2012년 버스커버스커는 하반기 활동중지를 선언했고, 2013년 후반 장범준의 결혼 계획이 알려졌을 때도 해체설이 불거진 바 있다.
▲브래드는 방송에 출연해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의 근황을 알린 바 있다. (사진: MBC '세바퀴' 방송 캡처)

▲브래드는 방송에 출연해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의 근황을 알린 바 있다. (사진: MBC '세바퀴'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버스커버스커의 브래드는 지난 24일 방송된 MBC '세바퀴'에 출연해 "장범준은 결혼한 이후 잘 지내고 있고, 베이스 김형태는 회사에 취직했다"고 전한 바 있다. 또한 브래드는 자신의 근황에 대해서도 "밴드가 아닌 개인 드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스티벌 스타일 음악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