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리테일, POP카드 신규회원 유치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GS리테일 은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POP카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1인2매)에게 '우는 남자' 영화예매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은 POP카드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의리를 지키며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아 '회원가입 의리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아직 POP카드가 없거나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사용하는 고객들은 행사기간 동안 POP카드 홈페이지(popcard.co.kr)에서 회원 가입하는 것만으로 다음달 개봉 예정 기대작인 '우는 남자' 예매권을 노려 볼 수 있다.
6월과 7월에는 POP카드 신규 회원 가입 시 게토레이화이트스플래쉬(캔)을 100% 받을 수 있어 영화 예매권과 게토레이 신제품을 선물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POP카드로 결제하는 것만으로 선물과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6월 주말 동안 GS25에서 POP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담배, 서비스상품, 안전상비의약품 제외) 월드콘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GS25의 6월 행사상품 511종에 대해 POP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6월 한 달 동안 GS수퍼마켓에서 전단 행사상품을 POP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3만원 이상 결제 시 GS&포인트를 3배 적립 받을 수 있다.
김상헌 GS리테일 POP카드 담당자는 "POP카드로 결제하는 것만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며 "POP카드를 회원가입해 사용하면 연말 정산 시 현금과 동일한 공제율이 적용될뿐 아니라 충전한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POP카드는 GS리테일이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출시한 신개념 결제수단으로 자신이 충전한 금액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할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POP카드는 GS&POINT, 해피포인트, 아모레퍼시픽뷰티포인트 등 다양한 멤버십카드와 티머니카드가 결합돼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할뿐 아니라 GS수퍼마켓, GS25와 주요 편의점, 파리바게트,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전국 제휴 결제처에서 결제 또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