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S리테일, POP카드 신규회원 유치 이벤트

최종수정 2014.05.30 10:09 기사입력 2014.05.30 10: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GS리테일 은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POP카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1인2매)에게 '우는 남자' 영화예매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은 POP카드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의리를 지키며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아 '회원가입 의리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아직 POP카드가 없거나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사용하는 고객들은 행사기간 동안 POP카드 홈페이지(popcard.co.kr)에서 회원 가입하는 것만으로 다음달 개봉 예정 기대작인 '우는 남자' 예매권을 노려 볼 수 있다.
6월과 7월에는 POP카드 신규 회원 가입 시 게토레이화이트스플래쉬(캔)을 100% 받을 수 있어 영화 예매권과 게토레이 신제품을 선물 받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POP카드로 결제하는 것만으로 선물과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6월 주말 동안 GS25에서 POP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담배, 서비스상품, 안전상비의약품 제외) 월드콘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GS25의 6월 행사상품 511종에 대해 POP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6월 한 달 동안 GS수퍼마켓에서 전단 행사상품을 POP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3만원 이상 결제 시 GS&포인트를 3배 적립 받을 수 있다.
김상헌 GS리테일 POP카드 담당자는 "POP카드로 결제하는 것만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며 "POP카드를 회원가입해 사용하면 연말 정산 시 현금과 동일한 공제율이 적용될뿐 아니라 충전한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POP카드는 GS리테일이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출시한 신개념 결제수단으로 자신이 충전한 금액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할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POP카드는 GS&POINT, 해피포인트, 아모레퍼시픽뷰티포인트 등 다양한 멤버십카드와 티머니카드가 결합돼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할뿐 아니라 GS수퍼마켓, GS25와 주요 편의점, 파리바게트,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전국 제휴 결제처에서 결제 또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