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 뉴 카니발, 3세대 모델 공개 "수입 미니밴 안 부러워"

최종수정 2014.05.24 16:43 기사입력 2014.05.24 16:43

댓글쓰기

▲기아자동차는 22일 '올 뉴 카니발'을 선보였다.

▲기아자동차는 22일 '올 뉴 카니발'을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올 뉴 카니발, 3세대 모델 공개 "수입 미니밴 안 부러워"

기아자동차가 9년 만에 카니발 신형 모델 '올 뉴 카니발'을 공개해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기아자동차는 22일 서울 광진구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올 뉴 카니발'을 공개하고 6월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1998년 처음 선보인 '카니발'은 2005년 한 차례 모습을 크게 바꾸었고 이번에 공개된 '올 뉴 카니발'은 3세대 모델이다.

'올 뉴 카니발'의 판매가격은 자동변속기 기준 9인승이 2990만~3640만원, 11인승이 2700만~3590만원 범위 내에서 책정될 예정이다. 최종 가격은 6월 출시 시점에 맞춰 확정된다.

'올 뉴 카니발'은 수입 프리미엄 미니밴과 경쟁할 정도로 진화했다.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비롯해 사양도 보강됐다. 세계 최초로 적용된 '4열 팝업 싱킹시트'가 눈길을 끈다. 4열 등받이 시트를 앞으로 접은 뒤 그대로 누르면 4열이 들어가 평평한 공간을 만든다. 기존 카니발 4열을 접어 생기는 공간보다 2배 이상 적재 공간이 늘어난다.
이삼웅 기아자동차 사장은 "신형 카니발은 내외장 디자인, 차체 구조 및 안정성, 공간활용도, 편의사양 등 모든 측면에서 획기적 변화를 이룬 차"라며 "미니밴의 핵심 속성인 공간 활용성과 사용자 유틸리티, 운전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감성을 지닌 패밀리 밴"이라고 설명했다.

'올 뉴 카니발'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올 뉴 카니발, 가족과 함께 여행가고 싶다" "올 뉴 카니발, 카니발 신형이 드디어" "올 뉴 카니발, 좋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