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OA '짧은치마' 등장에 '진짜사나이' 맹호부대 통제불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OA에 방문에 열광하는 진짜사나이 장병들.(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 캡처)

▲AOA에 방문에 열광하는 진짜사나이 장병들.(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AOA '짧은치마' 등장에 '진짜사나이' 맹호부대 통제불능

걸그룹 AOA가 '진짜 사나이'에 등장해 전차 부대인 맹호 부대 장병들의 마음을 훔쳤다.
18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 '진짜 사나이' 출연진을 비롯한 맹호부대 장병들은 AOA의 기습 방문을 눈치채지 못하고 포상휴가증을 건 퀴즈대결을 펼치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맹호부대에서 가장 인기있는 걸그룹은 누구?'라는 질문이 나왔고, 최근 발표한 노래 제목이 옷과 관련이 있다는 힌트가 주어졌다.

장병들이 정답을 두고 고민하는 찰나 AOA가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그러자 부대는 순식간에 통제불능의 열광의 도가니로 변했다.
장병들은 마치 초원의 성난 들소 떼인 마냥 무대 쪽으로 거침없이 진격했다.

이날 AOA는 '텔미'와 '짧은치마'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맹호부대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AOA 민아는 "여태 받은 응원 중에서 가장 큰 응원인 것 같다"며 감사 인사도 빠트리지 않앗다.

걸그룹을 잘 모른다는 박건형 또한 AOA 무대에 푹 빠진 모습으로 미소를 지었다.

한편 AOA의 맹호부대 깜짝 방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AOA, 직접 봐서 좋겠지만 그래도 그 곳이 군대이니 부럽진 않아요" "AOA, 뽀뽀를 한다해도 그곳이 군대라면 하나도 안 부러워요" "AOA, 군대에서 직접 보느니 집에서 TV로 보고 말겠어요"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