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보해양조 ‘아홉시반’ 모델에 방송인 김제동씨 선정

최종수정 2014.05.15 14:00 기사입력 2014.05.15 14: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선강]

보해양조(대표이사 유철근)는 신제품 ‘아홉시반’의 모델로 방송인 김제동씨를 선정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방송인 김제동씨가 소주 제품인 ‘아홉시반’의 남성 단독 모델로 발탁됐다.
보해양조(대표이사 유철근)는 15일 신제품 ‘아홉시반’의 모델로 방송인 김제동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제동씨는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와 ‘힐링캠프’를 통해 대중들에게 친한 형, 이웃집 오빠 같은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며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방송인이다.

이에 보해양조는 친숙하고 편한 이미지를 지닌 김제동씨가 함께 소주 한잔 기울이고 싶은 이미지로, 소주 제품 콘셉트와 잘 맞물렸다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김제동씨는 ‘아홉시반’ 모델로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진짜 인생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최근에는 ‘아홉시반’의 김제동씨의 광고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뉴스보도 형식으로 제작된 이 동영상은 김제동이 한 대학 강당에서 제품명을 나타내는 ‘아홉시반 주(酒)립대학’의 제1대 총장으로 취임하는 장면이 재미있게 연출됐다. 이 영상은 ‘아홉시반 주립대학’ 사이트인 www.ahsvuniv.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김제동씨는 소주 밖에 안 마신다고 공언할 정도로 소주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지닌 방송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김제동씨만의 특유의 입담과 재치가 ‘아홉시반’ 소주모델로 활약하면서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명 ‘아홉시반’처럼 소중한 사람들과 ‘진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김제동씨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차별화되는 광고로 소비자들과 친밀감을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선미 '도발적인 눈빛' [포토] 카리나 '치명적 미소' [포토] 제시카 '시크한 아우라'

    #연예가화제

  • [포토] 차예련 '우월한 길이' [포토] 노제 '인형같은 미모' [포토] 고현정 '독보적인 아름다움'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요염한 자태' [포토] 홍수아 '파격 보디 프로필' [포토] 제시 '시선집중 몸매'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추천 연재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