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영돈PD 채널A 퇴사?…사표 미제출, 비공식 사의 표명

최종수정 2014.04.30 17:39 기사입력 2014.04.30 17:39

댓글쓰기

▲이영돈PD가 채널A에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채널A '이영돈 신동엽의 젠틀맨' 홈페이지 캡처)

▲이영돈PD가 채널A에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채널A '이영돈 신동엽의 젠틀맨'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영돈PD 채널A 퇴사?…사표 미제출, 비공식 사의 표명

이영돈 PD가 채널A를 떠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이 주목하고 있다.
30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의 말을 통해 이영돈 채널A 전무가 오는 5월 계약 종료를 앞두고 재계약 의사를 전하지 않은 사실이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채널A 측에서는 한 언론과의 전화통화에서 "이영돈 PD가 채널A에 공식적으로 사의를 표명하지 않았다. 아직 사표를 제출하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영돈 PD는 최근 전무로 승진했지만 얼마 전 채널A와 외주제작사 대표의 모임에 불참하는 등 사의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영돈 PD는 지난 2011년 채널A로 이적해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 '이영돈 PD의 논리로 풀다', '이영돈, 신동엽의 젠틀맨' 등을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이영돈 PD의 채널A 거취 소식에 네티즌은 "이영돈 PD, 이제 먹거리 X파일 못 보나" "이영돈 PD, 어느 방송사에서 데려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