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개념 음식 철학 '눈길'

최종수정 2014.04.26 15:21 기사입력 2014.04.26 15:21

댓글쓰기

▲ 김혜수, 이영자, 임지호가 봄 나물을 캐고 있다. (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

▲ 김혜수, 이영자, 임지호가 봄 나물을 캐고 있다. (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식사하셨어요' 김혜수, 개념 음식 철학 '눈길'

배우 김혜수가 '식사하셨어요' 게스트로 출연해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그의 올바른 음식 철학이 눈길을 끌었다.

26일 첫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서는 김혜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MC 이영자, 임지호와 함께 봄을 맞아 쑥으로 유명한 남도의 관사도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수는 자연에서 재료 있는 그대로를 살려 쓱쓱 요리해내는 임지호의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자연요리 연구가' 임지호는 '방랑식객'이라는 별명답게 길가에 있던 '조팝나무순', '소루쟁이' 등의 잡풀로 봄내음이 넘치는 밥상을 완성했다.
이에 김혜수는 평소 소통, 공유, 건강한 식습관 등의 음식 철학을 가진 임지호를 존경했다고 언급해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한편 김혜수는 남도로 떠나기에 앞서 "우리가 먹는 것 자체가 우리를 구성하고 만든다. 이는 우리가 살아가는 방식과 직결된다"는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식사하셨어요' 김혜수를 접한 네티즌은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임지호 대단해"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바른 음식 철학이 바른 몸매 만들었나보다"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좋은 기획의 프로그램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