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빠 어디가' 김진표 하차로 정웅인 딸과 함께 '히든카드' 합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빠 어디가' 김진표 하차 후 정웅인 출연.

▲'아빠 어디가' 김진표 하차 후 정웅인 출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빠 어디가' 김진표 하차 후 정웅인 딸과 함께 출연.

가수 김진표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이하 아빠 어디가2)에서 하차하면서 배우 정웅인이 딸 세윤이와 함께 '아빠 어디가'에 새롭게 합류한다.
9일 정웅인 소속사 Pi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언론매체를 통해 '아빠 어디가2'의 12일 촬영분부터 합류한다고 밝혔다.

정웅인은 최근 가수 김진표와 그의 딸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면서 생긴 공백을 매우게 될 예정이다. 최근 시청률 하락세를 맞은 '아빠 어디가'가 정웅인 부녀의 합류로 고전을 면할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진표가 '아빠 어디가' 시즌 2의 시작과 동시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 일부 네티즌은 김진표의 출연에 거부반응을 나타냈다.
김진표는 과거 방송에서 온라인 커뮤니티 '일베저장소'(이하 일베)에서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단어인 '운지'(인터넷 신조어로 '망했다' '떨어지다'의 뜻)를 사용했다. 또 자신의 노래 'Dr. No Therapy'(닥터 노 테라피)의 가사와 XTM '탑기어 코리아' 프로그램에서도 문제의 단어을 사용했다.

김진표는 '아빠 어디가'에 출연을 하기 전 자신의 블로그에 자신의 논란에 대한 해명글을 "철없는 아빠가 조금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욕심으로 '아빠 어디가'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올렸지만 네티즌은 이러한 해명에도 김진표의 출연에 대한 시선은 곱지 않았다.

정웅인 아빠어디가2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정웅인 아빠어디가2, 딸 예쁘게 잘컸다" "정웅인 아빠어디가2, 딸과 같이 나온다니 기대된다" "정웅인 아빠어디가2, 한국의 수리크루즈 답다" "정웅인 아빠어디가2, 완전 귀요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