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카카오톡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모바일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3일 홈씨씨인테리어는 지난달 25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해 모바일 친구 맺기에 들어갔으며, 오픈 1주일 만에 약 40만명의 고객들이 친구 맺기를 신청했다고 설명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연규선 이사는 "플러스 친구 오픈 이후 홈페이지 방문자 수 및 실측 상담 건수가 2배 이상 증가했다"며 "고객들의 니즈가 변하는 만큼 모바일 마케팅 등에도 발빠르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큐바스(Q Bath) 무료시공 이벤트, 광주 경향하우징페어 인테리어 대축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 시 욕실세트 무료 시공, 에어워셔 또는 스마트오븐 등 다양한 경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KCC홈씨씨인테리어 카카오톡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카카오톡, 인테리어 회사랑 카톡이랑 친구맺으면 홍보력 높아지나” “카카오톡, 인테리어 회사랑도 제휴맺네” “카카오톡, 홈씨씨? 어디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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