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식품, '맥심'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의 맥심 커피믹스 광고 캠페인 '커피라는 행복, 맥심'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제22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TV부문-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일반 소비자와 소비자단체가 직접 심사에 참여해 공정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고의 광고 시상식으로, 광고의 창의성과 질적 수준을 높여 광고문화 발전에 기여한 작품에 대해 매년 수상을 진행하고 있다.
총 8개의 수상 분야 중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동서식품의 커피라는 행복, 맥심 캠페인은, 마음의 정을 잃어버린 현대인들의 삶 속에 커피 한 잔이 갖는 휴식과 여유에 대한 이야기를 차분하고 세련된 영상미로 전달해 큰 공감을 얻었다.

맥심 브랜드 광고는 보다 편리해진 현시대 속, 각종 디지털 문명과 스마트폰에 고개를 파묻고 상대방의 존재를 잊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커피를 마시는 시간 동안 '잠시 주변을 돌아보고 쉬어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제품의 특징만을 강조하는 여타 광고와는 달리, 맥심이라는 하나의 브랜드가 단순히 식품으로서의 커피가 아닌 마음 정화의 시간을 갖게 해주는 매개체로 표현돼 감성적으로 소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