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자인프리마켓, 내달 7일 싱가포르에 팝업스토어

최종수정 2014.03.28 10:34 기사입력 2014.03.28 10:3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엔터스페이스에서 운영하는 디자인프리마켓이 다음달 7~13일 싱가포르 부기스플러스(Bugis plus)에서 '싱가포르 꽃보다 프리마켓'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진행하는 프리마켓 행사는 오피스 밀집지역인 싱가포르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매출확대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는 국내 백화점에서 검증 받은 유망 디자이너들이 주축이 돼 참가한다. 이 행사는 해외 고객들의 반응과 트렌드를 살펴보고 디자이너들이 개인브랜드로 해외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지를 가늠하는 자리다.

엔터스페이스는 최근 2년 간 '디자인프리마켓'이라는 브랜드로 백화점 행사를 공략해 무명의 청년 디자이너들이 만든 수공예 작품을 직접 팔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현재 1000명의 디자이너가 소속돼 활동 중이다.

강민우 엔터스페이스 대표는 "청년 작가들이 해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홍콩, 태국, 중국으로 시장을 확대해 디자이너들에게 꼭 필요한 글로벌 에이전시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