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국민디바' 이은미, 단발머리 화보로 '시선 집중'

최종수정 2014.03.25 08:38 기사입력 2014.03.25 08:38

댓글쓰기

▲ 컴백을 앞둔 이은미의 화보

▲ 컴백을 앞둔 이은미의 화보


[아시아경제 e뉴스팀]'국민디바' 이은미가 새로운 이미지를 드러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은미는 25일 오전,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짧은 단발의 헤어스타일과 지그시 눈을 감고 차분한 생각에 잠긴 듯한 그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매치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단발 헤어스타일을 통해 풋풋한 10대 소녀다운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화보를 통해 팔색조다운 이은미만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이은미는 거울에 얼굴을 맞댄 채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화보 속 그의 모습처럼 이번 신보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통해 가수 이은미와 인간 이은미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 줄 수 있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은미는 오는 27일 2년 만에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를 발표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그의 파격적인 변신과 더불어 그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스페로 스페레'는 '살아있는 한 희망은 있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마비', '가슴이 뛴다', '해피 블루스', '사랑이 무섭다', '괜찮아요'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큰 줄거리의 연작 이야기를 가슴으로 읽어 내려가는 '이은미표 명반'이라는 귀띔.

타이틀곡 '가슴이 뛴다'는 슬픈 아리아를 재연하듯 이은미 만의 무게와 연륜의 절절함이 담긴 명품 발라드 넘버다.

소속사 네오비즈 측은 "1992년 데뷔 이후 수많은 라이브 활동과 최근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를 통해 명실상부한 '국민디바'로 대중과 함께 호흡해 온 이은미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