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신세계, '정덕희의 그럼에도 행복하소서' 특강 진행

최종수정 2014.03.23 12:18 기사입력 2014.03.23 12:1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 전문인 특강에 방송인이자 대학 교수인 정덕희 교수의 특별 강좌를 마련했다.

지난 21일 광주신세계 9층 아카데미 다목적홀에서는 '전문인 특강'의 일환으로 정덕희 교수의 '그럼에도 행복하소서'라는 주제로 90여분간 힐링강좌가 진행됐다.

강의에는 정교수의 독특한 음성과 화법으로 시련과 굴곡이 있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토대로 재미있는 사례와 경험을 들려줌으로써 수강생들에게 감동과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강의 종료 후 저서 사인회를 진행해 강좌에 참여한 수강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 전문인 특강에 방송인이자 대학 교수인 정덕희 교수의 특별 강좌를 마련했다. 지난 21일 광주신세계 9층 아카데미 다목적홀에서는 '전문인 특강'의 일환으로 정덕희 교수의 '그럼에도 행복하소서'라는 주제로 90여분간 힐링강좌가 진행됐다. 강의에는 정교수의 독특한 음성과 화법으로 시련과 굴곡이 있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토대로 재미있는 사례와 경험을 들려줌으로써 수강생들에게 감동과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강의 종료 후 저서 사인회를 진행해 강좌에 참여한 수강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