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븐일레븐, 봄맞이 신상품으로 '성수기 모드' 돌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서울 낮 최고기온이 17도까지 오르는 등 본격적인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유통업체가 봄맞이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 본격적인 성수기 마케팅에 돌입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여름 상품에 대한 수요가 발생하기 시작하는 4월을 앞두고 얼음컵 음료 34종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봄철 야외활동 인구가 늘어나면서 편의점 대표 여름 상품들의 매출이 서서히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최근 에이드 등 비(菲)커피류 인기가 늘어남에 따라 허니밀크티와 레몬바디톡 등 20~30대를 겨냥한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세븐일레븐은 아사이베리, 헛개수차, 오미자차 등 건강관련 음료도 출시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인 중장년층 수요도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여성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스타킹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를 모델로 한 스타킹 4종도 판매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