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쓰리데이즈' 박유천, 서랍장 아래서 '기밀문서' 발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쓰리데이즈' 박유천, 서랍장 아래서 '기밀문서' 발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서랍장 아래에서 기밀문서를 발견했다.

박유천은 20일 오후 방송한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에서 자신의 아버지의 죽음과 대통령 암살에 대한 비밀이 적힌 기밀문서를 서랍장 아래에서 우연히 찾아냈다.
태경(박유천 분)은 기밀문서의 비밀을 묻기 위해 대통령을 저격해 격리된 경호실장을 찾아갔다. 그는 경호실장에게 "16년 동안 꽁꽁 싸매서 누구도 몰랐던 비밀이다. 근데 왜 하필 지금 누가 실장님한테 이걸 건넨거냐"며 따져 물었다.

하지만 경호실장은 진실을 끝내 말하지 않았고, 태경은 경찰들에 의해 제압당했다.

태경은 경찰들의 제압을 뿌리치고 다른 곳으로 이송되는 경호실장을 쫓아갔다. 그러나 경호실장은 또 다른 음모를 꾸민 인물에 의해 살해당하고 말았다.
경호실장의 죽음에 태경은 "죽으면 안 돼"라고 소리치며 오열했지만 경호실장은 결국 죽고 말았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