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팔도비빔면 컵은 기존 액상스프에 매콤한 마늘과 홍고추, 새콤한 사과과즙, 그리고 달콤한 양파를 넣어 팔도비빔면 봉지면과 동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 봉지면과 용기면을 통해 연간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색다른 비빔면 신제품을 출시해 비빔면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장수빈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팔도비빔면 봉지면의 맛을 용기면 제품으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맛과 품질을 새롭게 개선했다"며 "팔도비빔면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