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서울대 출신 서경석도 포기한 걸 헨리가?

최종수정 2014.03.17 08:02 기사입력 2014.03.17 08:02

댓글쓰기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가 쉽게 풀어내 출연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출처:MBC방송캡처)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가 쉽게 풀어내 출연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출처:MBC방송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진짜 사나이에서 특이한 행동으로 관심을 끈 헨리가 난위도 높은 수학 문제를 단 10초만에 뚝딱 풀었다.

1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김수로가 혹한기 훈련을 끝내고 두뇌 정비를 위한 수학 문제를 냈다. 문제는 ‘5※2=11, 3※2=7,4※5=30, 8※4=?’를 묻는 것이었다.

김수로는 이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자신의 시계를 주겠다고 했다.

과학고 출신 병사는 1시간 만에 문제를 풀었고, 서울대 출신 서경석은 문제를 풀지 못하고 중도 포기했다.

하지만헨리는 문제를 보더니 "아주 쉽습니다. 이거 모릅니까?"라며 단 10초 만에 과학고와 서울대 출신이 풀지 못한 문제를 뚝딱 풀어냈다. 그리고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동안 늘 엉뚱한 행동과 질문으로 동료 병사들을 당황케 했던 헨리였지만 이날만큼은 조금 달라 보였다.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와 헨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 넌 진짜 정체가 뭐냐?",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 , 혹시 천재?", "진짜 사나이 수학 문제 헨리,아무리봐도 의심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