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차, 환아 지원 캠페인…'블루멤버스 드림펀드' 조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왼쪽부터)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곽진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안광한 MBC 사장이 '2014 어린이에게 새생명을 환아 지원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왼쪽부터)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곽진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안광한 MBC 사장이 '2014 어린이에게 새생명을 환아 지원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현대자동차는 고객과 함께 사회환원을 통한 나눔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를 조성, 환아 지원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는 고객이 현대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기부할 경우 현대차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해 조성되는 펀드다.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중 5만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특히 현대차 는 3월 출고 고객이 5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기부할 경우 5만원 차량 할인을 추가로 제공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다음달까지 총 10억원의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를 조성할 계획이다. 해당 펀드는 지난 23년간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되고 있는 기부 프로그램인 MBC 특별기획 '어린이에게 새생명을'을 통해 저소득층 환아들의 치료비와 생활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곽진 현대차 부사장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사회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나눔 문화 확산에 온 국민이 관심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