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2014년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조인서에 서명하고 프로야구 발전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29일 프로야구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 한국시리즈까지 약 7개월간 공식 타이틀 사용 권리를 갖게 된다.
9개 구단 경기장 내 광고권과 제작물 등을 통해서도 한국야쿠르트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김혁수 한국야쿠르트 대표는 "출시 1년만에 연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국민 발효유로 자리매김한 7even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십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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