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수현 장백지 동반 출연, 中 '최강대뇌'에 심사위원으로…

최종수정 2014.02.27 07:22 기사입력 2014.02.27 07:22

댓글쓰기

▲김수현 장백지.

▲김수현 장백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수현과 중화권 배우 장백지가 함께 중국 장쑤위성TV 과학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에 출연한다.

뇌에 관한 지식과 집중력 테스트 등을 다루는 중국 장쑤위성TV 과학 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에 김수현은 중화권 톱스타 장백지와 함께 프로그램 특별 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해 화제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의 한 관계자는 26일 한 연예매체와 인터뷰에서 "김수현이 오는 3월8일 진행되는 중국 장쑤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 녹화에 출연한다"며 "이 프로그램에는 장백지도 기존 패널이 아닌 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수현이 출연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화권 등에서 많은 인기를 끌면서 많은 프로그램 출연 섭외 요청이 왔지만 고심 끝에 '최강대뇌-더 브레인'을 선택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최강대뇌-더 브레인'에는 중화권 배우이자 작곡가 주걸륜과 가수 도정영 등 중국 최고 톱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는 첫 방송부터 웨이보 화제 참여도 1위를 기록한 프로그램으로, 중화권 인기 프로그램 게스트로 출연 요청을 받은 김수현은 국제적 인기를 증명했다.
김수현과 장백지가 함께 출연할 '최강대뇌-더 브레인'과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수현 장백지, 두 정상이 모였네" "김수현 장백지, 묘하게 어울리네" "김수현 장백지, 둘 다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