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문 브랜드 가치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안마의자 부문에서 바디프랜드가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의 4일 기준 BSTI(Brand Stock Top Index)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BSTI 722.62점을 얻어 658.77점에 그친 LG안마의자를 큰 차이로 제쳤다.
지난해부터 시장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본격적인 브랜드 가치평가 대상에 포함된 안마의자 부문은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연간 BSTI 600.74점을 얻으며 LG, 동양매직, 파나소닉 등 쟁쟁한 대기업 브랜드를 누르고 1위에 오른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매출액 800억원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나 안마의자 부문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파나소닉안마의자는 BSTI 620.47점을 얻어 3위에 올랐으며 매직체어는 549.03점으로 부문 최하위에 처졌다.
BSTI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9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BSTI 만점은 1000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