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네켄, UV효과로 어둠속에 빛나는 '클럽 보틀' 출시

최종수정 2014.02.03 09:01 기사입력 2014.02.03 09:01

댓글쓰기

하이네켄, UV효과로 어둠속에 빛나는 '클럽 보틀'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UV조명을 받게 되면 숨겨져 있던 화려한 디자인이 나타나게 되는 '클럽 보틀(Club Bottle)'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이네켄 클럽 보틀은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매트 무어(Matt W. Moore)의 독창적인 벡터 펑크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오직 서울 시내 핫 스팟(Hot Spot)에 위치한 엘루이(ELLUI), 우바(Woo Bar), 디에이(The A)와 같은 하이엔드 클럽과 라운지에서 오는 6일 만나볼 수 있다.

클럽 보틀은 'Unveil the magic of the night(밤의 마술을 선보이다)'이란 제품설명이 말해주듯이 병의 겉 표면에 UV잉크가 특수처리돼 있어 UV조명이 병의 표면에 비춰지면 숨겨져 있었던 디자인이 마치 마법처럼 나타나는 것이 특징이다.

UV조명을 받으면 나타나게 되는 클럽 보틀의 펑키한 디자인은 병의 표면 전체를 감싸고 있으며, 파란색과 초록색 2가지 색상이 어우러져 어둠 속에서 밝게 빛나게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