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오위즈게임즈, 골프존과 ‘프로젝트 OG’ 퍼블리싱 계약

최종수정 2014.01.20 16:20 기사입력 2014.01.20 16:20

댓글쓰기

김종창 네오위즈게임즈 부사장(왼쪽)과 김효겸 골프존 본부장이 공동사업 제휴 조인식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김종창 네오위즈게임즈 부사장(왼쪽)과 김효겸 골프존 본부장이 공동사업 제휴 조인식에서 악수를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네오위즈 (대표 이기원)는 골프존(대표 김영찬)과 온라인 골프게임 ‘프로젝트 OG(가칭)’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로젝트 OG는 골프존 산하 G&E 사업본부 내 OG스튜디오에서 개발중인 작품으로, 그 동안 축적된 골프 시뮬레이션 노하우와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결합한 게임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계약을 통해 다년간 쌓아온 스포츠게임 장르 서비스 노하우와 골프존의 오프라인 인프라를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발판 삼아 프로젝트 OG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이끌어 내는 한편,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발전시켜 나갈 방침이다.

김종창 네오위즈게임즈 부사장은 “골프존의 우수한 골프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프로젝트 OG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간 공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골프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