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승은 남편 자랑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힌다"

최종수정 2014.01.19 15:00 기사입력 2014.01.19 15:00

댓글쓰기

▲오승은 남편자랑.(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오승은 남편자랑.(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승은의 남편 자랑 내용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퍼지며 부러움을 사고 있다.

오승은은 19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 왕중왕전 특집(사진)에 출연, 남편의 자상한 성격을 공개했다.
MC 이휘재가 "지난번에 출연해 남편이 후덕하다는 얘기만 했다. 오늘 자랑 한 번 해달라"고 부탁하자 오승은은 "항상 우리 마누라가 최고라며 기를 북돋워 준다. 집에서 같이 있어도 늘 대접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며 살고 있다. 설거지도 남편이 직접 한다"고 덧붙였다.

과거에도 오승은은 SBS 강심장에 출연해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남편자랑을 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승은 남편은 하정우와 닮은 외모를 자랑한다.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다정다감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오승은 남편 자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승은 남편 자랑 사진 보니 할만하네", "오승은 남편 자랑, 남편 외모 진짜 훈훈하다. 성격까지 좋다니 부럽네", "오승은 남편 자랑, 사진만 봐도 행복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