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솔로' 김재중, 첫 전국투어 시작..부산 공연 '성료'

최종수정 2014.01.05 19:59 기사입력 2014.01.05 19:59

댓글쓰기

'솔로' 김재중, 첫 전국투어 시작..부산 공연 '성료'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JYJ 멤버 김재중의 솔로 첫 전국투어가 시작됐다.

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의 솔로 첫 전국투어가 부산에서 시작됐다. 김재중은 지난 4일 부산 벡스코에서 정규 1집 전국투어 부산콘서트 '2014 Kim Jae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in Busan'를 갖고 팬들을 만났다"며 "전국투어의 첫 공연답게 파워풀한 무대가 이어졌으며 부산 팬들은 매 곡마다 열화와 같은 환호로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는 김재중의 세심함이 유난히 돋보였다. 김재중은 아시아투어 이후 해가 바뀐 전국투어의 시작을 맞이해 앵콜곡을 제외한 모든 무대에서 새로운 공연의상을 선보였고 이전과 다른 디자인의 스탠딩 마이크를 준비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산에서 처음 솔로 공연을 하는 만큼 김재중의 콘서트는 마치 축제의 장처럼 모녀와 부녀, 연인 등 다양한 관객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중은 모녀가 함께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즉석 인터뷰를 진행해 생일을 맞은 팬에게 축하를 직접 전하기도 하는 등 공연장 곳곳의 팬들을 직접 챙기는 정성을 보였다.

또한 김재중은 공연 중반부 휘트니 휴스턴의 '아이헤브나띵(I Have Nothing)'을 깜짝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으며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폭발하는 고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공연장의 열기는 후반부로 갈수록 뜨거워졌다. 김재중은 "부산 팬들 엄청 화끈하시네요! 열정이 남다른 것이 느껴집니다! 부산 좋다! 꼭 다시 오겠다"며 공연에 대한 즐거움을 표현했다. 그는 이어 "이까지 온다고 욕 봤제? 살아있네~"등의 부산 사투리를 유창하게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 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11일 광주, 25일~26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