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온라인몰, 'DD-Today'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 온라인몰, 'DD-Today'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홈플러스 온라인몰(www.homeplus.co.kr)은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운영하던 'Discount down(이하 디디)'을 매일 특가 서비스로 변경, 'DD Today(이하 디투)'로 개편했다.

홈플러스는 디디의 기존 혜택은 유지하면서 주 2회 진행하던 것을 18일부터는 매일매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하루 특가 이벤트로 변경, 하루에 한 상품씩 선정해 진행한다.
디디는 주 2회에 걸쳐 최대 80%를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기존의 소셜커머스와는 달리 단 1명이 구매해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 일정 인원이 모여야만 할인을 받는 공동구매 개념이 아닌 한정 수량까지는 선착순으로 판매가 된다.

디투는 대형마트의 강점이었던 유아동, 생필품, 가전 중심의 상품 운영에서 벗어나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패션 상품, 기존 충성 고객층인 주부를 위한 생활용품 등 상품 구색을 확대했다.

또한 기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할 수 있었던 최저 가격에서(가격비교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최저가격) 추가 할인 혜택을 일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고, 디투 캘린더를 통해 향후 일주일간 진행될 행사를 예고해주는 기능을 추가했다. 시즌에 맞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테마샵'도 새롭게 구성했다.
이 밖에,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앵콜 요청 기능을 마련했다. 디투를 통해 올라온 상품 할인 이벤트가 이미 종료돼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앵콜 요청 기능'을 추가한 것. 100건 이상의 앵콜 요청이 모이면 4주 이내에 재행사를 진행하도록 했다.

박선균 홈플러스 온라인몰 본부장은 "새롭게 단장한 디디를 통해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을 싼 값에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