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S는 고객 결제정보 중 질 높은 데이터를 발굴하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빅 데이터 큐레이션 마케팅'의 하나로 서울 이태원, 청담, 대구 동성로, 부산 해운대 등 전국 유명 지역 대표 가맹점 10여곳을 선정해 소개한다. 고객이 해당 가맹점 이용시 할인혜택, 서비스 추가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상권별 고객 결제정보 및 연관매출 분석을 통해 대표 가맹점을 선정해 추천하는 큐레이션 마케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