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석 뱃살 빼주는 다이어트 아이디어 상품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민족의 명절인 추석이 지나가고, 남은 것은 즐거운 추억과 함께 기름진 추석음식들로 인한 뱃살 뿐.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운동에 매달리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통해 쉽게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자.

다이어트 중에도 튀긴 음식의 유혹을 좀처럼 뿌리칠 수 없는 사람들은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칼로리라이트 요리타올'이 제격이다. 이 제품은 일반 키친타올보다 기름 흡수율이 약 2배 높아, 한 장당 최대 120㎉(기름 13.3g)를 흡수한다. 튀김, 삼겹살 등의 과한 기름기가 부담스럽거나 다이어트를 위해 기름진 음식의 칼로리를 낮춰 섭취하고자 할 때, 치킨, 피자 등 기름진 음식을 받칠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먹는 양을 줄여 다이어트를 하려는 사람들에게는 광주요의 '캐주얼라인 포미 1인 미니세트'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이 제품은 건강을 생각해 소식하는 여성 및 어린이를 위한 1인 미니세트로, 볼(11, 13, 15), 원형볼, 물잔 등 총 8p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도 6만1500원으로 합리적이다. 광주요 관계자는 "그릇 크기만 줄여도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 '음식심리학 다이어트'와 나트륨 섭취량 조절을 위한 '국그릇 크기 줄이기 운동' 등 작은 그릇으로 식기를 바꾸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선보인 것"이라고 말했다.

야채·과일을 섞은 '해독주스'로 다이어트를 시도하려는 사람들은 필립스의 믹서기 '아방세'에 주목해 보자. 재료를 먹기 좋게 삶고 갈아서 만든 해독주스는 과일이나 채소를 날 것으로 섭취했을 때보다 고농축의 항산화 성분, 항암물질, 식이섬유를 최대 18배 더 많이 흡수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 다이어트에 좋다. 필립스 아방세 믹서기는 국내 믹서기 중 최상급 힘을 자랑하는 800W의 파워와 재료를 보다 강력하게 섞을 수 있도록 고안된 딥블렌딩 시스템으로 과일의 씨까지 갈아 준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해외이슈

  •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