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대구 등 전국 6대 도시 중심가 70여 곳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현장에서 ‘홈보이송’에 맞춰 홈보이 댄스를 따라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홈보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가 지난 8월 22일 선보인 홈보이는 TV, 오디오, 전자책, 학습기, CCTV, 전화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후 하루 평균 730여대 이상이 판매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남상혁 LG유플러스 컨버지드홈서비스기획팀장은 “전국 곳곳에서 진행하는 이번 홈보이 전국투어는 홈보이 캐릭터가 고객들에게 생동감 있고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개성 있고 독특한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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