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는 단기렌터카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7, 8월을 맞아 약 2천 대의 신차를 추가로 구매하여 여름 성수기 기간 중 총 1만 1천 여대의 차량을 운영할 계획이다. 제주지점의 경우,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차량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300대를 증차하여 약 2000대가 운영된다.
쾌적한 렌터카 대여 환경 조성을 위한 ‘3대 클린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7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온라인 예약 시 렌터카 차량 내에서 금연을 약속하면 3천원을 할인 받는 ‘금연약속 캠페인’이, 그리고 8월 31일까지는 차량을 청결하게 사용한 고객에게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한 kt금호렌터카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차량내부 청결 사용 캠페인’이 진행된다. 또한 모든 렌터카 차량에는 차량용 탈취?방향제를 비치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2012년에도 진행하여 월 평균 7,630건의 이용건수를 기록했던 클린 캠페인은 올해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kt금호렌터카는 내비게이션을 비롯해 딜리버리 서비스의 지역확대 및 인원 보강 등 고객 만족 서비스에 부족함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kt금호렌터카에 따르면 여름 성수기 중 가장 인기 있는 차종은 순서대로 아반떼MD, K5 LPG, 그랜드 스타렉스, 쏘나타Y20 LPG, New SM5이다. 또한 승합차의 경우, 버스중앙차선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두 가족(6인) 이상 함께 떠나는 여행객들의 합리적인 이동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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