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삼의 브랜드명은 유산균 발효과정을 통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흡수가 용이하도록 전환시킨 '발효홍삼'의 줄임말에서 따왔다.
신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제품은 100% 발효홍삼추출액 제품인 발효홍삼액 진, 농축액 발효홍삼정 골드, 어린이 홍삼 발효홍삼 주니어 등이 있다. 특히 발효홍삼정 골드는 고형분 65%이상, 홍삼 유효성분 4mg/g의 고함량 프리미엄 발효홍삼 농축액 제품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웅진식품은 지난 1976년부터 36년간 꾸준히 홍삼과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독자기술을 구축해왔다"며 "이번 신규 브랜드를 계기로 더 적극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