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선호도 조사, 상품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참여 등
이번에 모집되는 NH 고객패널은 온라인카페를 통해 농협은행 신상품 선호도 조사, 제도 개선 의견 제시,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은 오는 5월 6일까지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를 통해 이뤄지며 200여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인터넷 사용과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구환 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장은 "NH 고객패널은 고객의 생생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한 소통채널"이라며 "고객패널 도입으로 최상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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