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센타이어, ‘넥센 N9000클래스’ 4년 연속 공식 후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후원사 넥센타이어의 내수마케팅 구영준 팀장(오른쪽)과 주최사 ㈜슈퍼레이스의 김준호 대표(왼쪽)가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진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후원사 넥센타이어의 내수마케팅 구영준 팀장(오른쪽)과 주최사 ㈜슈퍼레이스의 김준호 대표(왼쪽)가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가진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넥센타이어 가 국내 최고 모터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넥센 N9000클래스’ 공식 타이어를 후원한다.

넥센타이어는 21일 넥센타이어 서울사무소에서 슈퍼레이스와 ‘넥센 N9000클래스’의 공식 타이어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
프로레이서 등용문으로 주목 받는 ‘넥센 N9000클래스’는 지난 2010년부터 넥센타이어가 4년째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아마추어 선수 발굴을 통해 수준급의 드라이버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넥센 N9000클래스’는 넥센타이어의 적극적인 지원제도를 통해 참가 선수들에게 참가비와 타이어가 제공된다. 경기 운영에는 ‘컷 오프 제도’를 도입해 흥미진진한 경기를 이끌어 낼 전망이다.

새롭게 도입되는 컷 오프 제도는 1차 예선을 통해 상위 20명의 선수를 선발한 후에, 탈락자 가운데 2차 예선인 패자부활전을 거쳐 5명의 선수를 추가로 뽑는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넥센 N9000클래스’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스트리트 레이서를 위한 레이싱 전용 타이어 N9000 제품을 장착하여 최고의 타이어 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다양한 도로 여건에서 초고속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N9000 제품은 코너링 파워의 증가로 최상의 그립력과 민첩한 조종 안정성을 발휘한다. 지난해에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세계적인 제품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넥센타이어 내수영업담당 이정식 전무는 “슈퍼레이스 대회 공식 후원은 넥센타이어의 뛰어난 기술을 자랑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프로야구와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