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GM은 2013 올 뉴 캡티바(All-New Captiva)의 판매 개시를 맞아 2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9% 금리의 파격 저리할부 또는 차량용 블랙박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한국GM은 올 뉴 캡티바의 개선된 성능과 디자인, 새롭게 적용된 편의사양을 소개하는 영상을 감상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오페라의 유령 VIP 공연 티켓 및 식사권, 2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상품권 등을 선물로 주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한층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어울리는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다양한 첨단 편의사양으로 무장한 캡티바는 반 페르시, 알렉산더 버트너 등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쉐보레의 대표 SUV”라며, “2013 올 뉴 캡티바 출시를 맞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도심과 야외 어떤 라이프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캡티바의 장점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2013 올 뉴 캡티바는 핑크레드 LED 후미등, 도어스커프 오션블루 조명을 신규 적용하는 등 외관디자인을 바꾸고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장착했다. 2.0디젤과 2.2디젤 모델에 차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채택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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