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아이유 앞세운 TV CF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 아이유 앞세운 TV CF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11번가(www.11st.co.kr)가 자사 모델, 가수 아이유를 내세운 TV CF를 내놨다. 아이유는 이번 11번가 광고를 통해 '쇼핑은 타이밍'이란 주제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다.

CF는 모바일11번가와 간편 결제수단인 '페이핀'이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가능케 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최근 가장 유행하는 옷과 잡화를 쇼핑하며, 변화하는 아이유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아이유는 "연말이 되니 평소보다 스케줄이 더욱 늘어 쇼핑할 시간이 부족하다"면서 "이동 중 차 안에서도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고르고,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쇼핑을 자주 이용하게 된다"고 밝혔다. 그는 또 "이번 TV CF가 트랜디한 패션에 관심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필할 것"이라고 평했다.

11번가는 이번 광고를 최근 경기도 판교 테크노밸리와 백현동 카페 거리에서 촬영했다. 촬영 당일은 오전부터 비가 쏟아지고, 찬 바람 부는 궃은 날씨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유는 자신의 모습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고, 밝은 미소로 현장분위기를 띄우며 촬영에 적극 임했다는 후문.

이날 아이유가 착용했던 의상만 20여 벌에 이른다. 특히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인근에 위치한 카페 거리에서는 하교 시간과 겹쳐 수백 명의 학생 팬들이 몰려 '아이유'를 연호하며 응원했다.
한편, 11번가는 31일까지 전 상품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최대 88%까지 제품을 할인하는 'T멤버십 쇼킹세일'을 진행한다. '11번가 즉시할인'과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 사용 혜택을 사용하면 최대 1만1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패스트패션 최대 11%, 브랜드패션 최대 5%, 화장품/향수 최대 11%, 스포츠/레저용품 최대 11%, 디지털/인테리어 용품 최대 3% 할인 혜택이 있다. T멤버십은 여행카테고리와 티켓11번가 상품도 최대 5% 할인된다.

아울러 연말을 맞아 '영문11번가' 오픈을 기념한 클럽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3일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Mute'에서 주한 외국인 및 유학생 400여 명을 초대, 클럽 파티 'Got Roking, 2102 year end party'를 진행한다.

13일까지 '영문11번가' 회원 가입 후, '페이스북'을 통해 파티 참가 신청을 하면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 11번가는 입장료 1만원과 1만원 11번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