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맥도날드는 9가지 인기 메뉴를 각각 2000원 이하의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 출시를 알리는 새 광고에 연예인들이 아닌 일반인들이 직접 출연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군인, 직장인, 학생 등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경기침체와 청년 실업 등의 어두운 현실에서 국민들의 소소한 일상을 표현한 게 특징이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 전무는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음식이 서로를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가 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했다”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행복의 나라 메뉴’와 이번 광고를 통해 작지만 큰 행복을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맥도날드가 최근 출시한 행복의 나라 메뉴는 불고기버거, 맥더블, 맥치킨 등의 버거 메뉴를 각각 2000원, 맥너겟과 선데이는1500원, 후렌치후라이·탄산음료·아이스커피 및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는 1000원에 판매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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