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엠블랙, 칠레 언론 1면 대서특필..'남미 대세 입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엠블랙, 칠레 언론 1면 대서특필..'남미 대세 입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이 칠레 언론 1면에 장식됐다.

소속사 제이튠캠프에 따르면 엠블랙(MBLAQ)은 지난 3일 오전(한국 시간 기준) 칠레 비냐 델 마르에 위치한 퀸타 베르가라(Quinta Vergara)에서 진행된 ‘케이팝 페스티벌 뮤직뱅크 인 칠레’에 참석, 그 인기를 다시 한번 과시 하고 돌아왔다.
공항 입국부터 엠블랙을 보기 위해 모인 수천 명의 팬들이 모인 반면, 멤버들이 모습을 들어내자 공항 전체가 마비되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엠블랙은 히트곡 '전쟁이야'로 공연의 오프닝을 장식했으며, 이어 ‘모나리자’ ‘오예’를 선보이며 오랫동안 기다린 팬들에게 화려한 댄스실력으로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공연이 끝난 후에도 칠레의 현지 언론들은 엠블랙의 공연 모습을 앞다퉈 보도했다.

현지 언론은 신문 1면에 엠블랙에 대해 보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모나리자'가 시작될 때에는 엄청난 함성소리로 귀가 먹먹해질 정도였다며, 무대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훌륭한 오프닝이 였다고 극찬을 아까지 않았고, 수 많은 관중들은 흥분으로 가득한 함성을 질렀다고 상세하게 설명했다.

공연을 마친 후 멤버들은 “단독 콘서트를 하는 것처럼 너무 신나고, 즐거운 공연이였다. 노래를 함께 따라 불러주시고 함성소리를 듣는 순간 소름이 끼칠 정도였고, 지구 반대편에서도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이 계시다는 자체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좋은 앨범 가지고 꼭 다시 한번 찾아오겠다”며 팬들의 사랑에 대해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엠블랙의 남미에서의 인기는 이번뿐만 아니다. 이미 다른 가수들보다 일찍 관심을 받았고 작년 K-POP 커버댄스 대회 심사위원으로 브라질에 방문했을 당시 이미 천여 명의 팬들이 공항, 호텔 등 가는 곳 마다 인산인해를 이루며 엠블랙의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어 남미 팬들은 엠블랙의 현지 공연을 열어 달라는 청원서를 소속사에 전달하기도 했다. 이제 막 K-POP의 열기가 시작된 남미에서 다시 한 번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엠블랙은 다음앨범 준비와 동시에 뮤지컬, 드라마, 영화, MC 등등 개인활동으로 활발한 활동을 쉬지 않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